항공정비사_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메뉴로 바로가기

퀵메뉴 모음

  • 모집일정
  • 지원자격
  • 전형순서
  • 입학상담
  • 원서접수
  • 블로그
  • modoo

top 상단으로 이동

미래 항공산업의 메카, 충북! 항공교육의 시작은 충청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항공사 취업의 경쟁력! 탄탄한 취업연계시스템!

항공교육의 요람! 충청대학교 평생교육원 항공조종사, 항공정비사 과정

학습자 맞춤형 학습설계! 충청대학교 평생교육원 항공조종사, 항공정비사 과정

대학과 동등한 교육환경! 대학의 낭만과 항공인의 자존심이 함께하는 곳~

여러분의 미래를 밝히는 등불! 충청대학교 평생교육원 항공조종사, 항공정비사 과정

공지사항

항공정비사_공지사항 상세보기
작 성 자 관리자 조회 937 작성일 2015년 10월 19일 (월) 오후 8시 36분 10초
제목 10월 17일(토) 체험 후기

<1>

이상철 : 이번 충청대학교 무료 조종 및 탑승체험을 통해서 흔하지 않은 경험을 하였고, 항공기가 이륙하기 전 많은 과정들이 있음을 보면서 항공종사자들이 얼마나 고생하는지 이번 기회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안상훈 : 항공기 탑승이라는 흔치 않은 기회로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항공기를 공부하는 학생으로서, 직접 타보고 조작할 수 있다는 것이 엄청난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직도 많은 분들이 항공계열을 어렵게 생각하는데 이번 기회로 누구나 자신감을 갖고 열심히 하면 조종사와 정비사의 꿈을 이룰 것이라 생각합니다.

단순한 탑승뿐 아니라 진로방향으로 조언도 얻고가는 경험이었습니다.

 

  

<2>

박우현 : 매일 책과 컴퓨터로만 보던 조종간과 계기를 실제로 다룰 수 있었다는 것에 좋은 경험이였고, 비행기 조종이 쉬울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해보니 고도유지등 많은 어려움이 있는것 같습니다 

아직 제가 조종을 정식으로 배우고 있는 상황은 아니지만 훗날 제가 조종간을 잡는 날 오늘의 경험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고, 인생에 있어 좋은 경험과 추억을 얻어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3>

허성민 : 처음 비행에 적성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시정이 좋진 않았지만 충분히 시계비행에 적합했고 바람도 없었습니다.

    

 

김명주 : 오빠따라 재미삼아 따라왔는데 막상 타보니깐 정말 탔구나라는 실감이 났습니다. 이착륙 시의 긴장감도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4>

김연수 :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생각보다 훨씬 더 재미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조종사의 꿈을 갖고 있으면서 항공기 탑승을 동영상으로 밖에 못 봤었는데 타고 싶었던 꿈을 이룬것 같아서 기뻤고 적성에 맞는지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조종하면서 느낀점은 조종하는게 생각보다 어려웠습니다.

 

이재웅 : 어릴 때부터 선망해오던 비행기 조종이였는데 작게나마 실현하게되어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비록 조종간을 잡진 못했지만 체감 상 여러 기동을 체험해보니 정말 즐거웠습니다.

 

 

<5>

김준엽 : 항공운항학과를 진학하고자하는 학생으로서 고등학생 신분에 비행 조종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정말 감회가 남달랐습니다. 이번 체험을 통해 조종사라는 꿈을 확고히 다지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감사 인사드립니다.

 

김태용 : 비행에 대한 막연한 생각을 동승하여 직접 체험을 하게되어 매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나 교관님의 자세한 설명과 안내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이들과 함께한 것도 좋은 기회이지만 저희 아들이 가지고 있는 파일럿 꿈을 확인, 경험하게 되어 뜻 깊은 비행이였습니다. 충청대학교에 감사드립니다.

    

 

<6>

김상균 : 막연히 비행기 조종사라는 꿈만 갖고 있다가 실제로 비행을 해보니깐 파일럿이라는 꿈에 한발 더 다가간 기분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처음에 설명을 듣고 비행기 이륙하기 전까지 굉장히 떨렸지만 이륙하고 나서부터는 재미가 있었고 꿈만 같았습니다. 이번 비행으로 인해 동기부여를 많이 받았고, 앞으로 더 노력하고 공부해서 파일럿이라는 꿈을 위해 노력할겁니다.

    

고윤석 : 여지 것 여객기만 타본 본인으로서는 매우 흥미롭고 재미있는 경험이였습니다. 또 오늘은 시계가 많이 좋지 못했던 것 같지만 그래도 하늘에서 바라본 지상은 정말 장관이였습니다. 매번 뉴스에서만 보던 것들을 눈으로 직접보니 가슴이 탁 트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오늘 제가 눈으로 보고 몸으로 느낀 것들은 정말 제가 앞으로 살면서 잊지 못할 만큼 좋은 추억이 된 것 같습니다.

 

 

 

이전글 10월 18일(일) 체험후기
다음글 1차 항공기 무료 조종 및 탑승체험 이벤트 종료